“내 마누라가 나를 통해 뜨는게 싫다” 결혼한지 벌써 1년인데 사람들이 잘 모른다는 배우 커플

1982년생 배우 이시언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7’, ‘라이브’, ‘진검승부’ 등 여러 작품에서 활약하며 많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요. 또한 그는 6살 연하의 배우 서지승과 4년 간 연애한 뒤 결혼식을 올려 행복한 신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시언은 서지승과 2017년 말부터 교제 중이라고 밝히며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바 있으며, 이후 커플 티셔츠 사진을 공개하는 등 SNS를 통해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지난 2021년에는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이의 축하를 받기도 했습니다.

한편 서지승은 1988년 생으로 지난 2006년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걸’로 데뷔하였고 KBS2 ‘반올림’에서 학생 주임 선생님을 짝사랑 하는 캐릭터로 등장한 바 있습니다.

이후 ‘신돈;’ ‘신의 퀴즈’ ‘복희 누나’ ‘7급 공무원’ ‘귀신 보는 형사, 처용2’ ‘연애의 온도’ ‘간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조작된 도시’ 등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단역 및 조연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최근 이시언은 예능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한 방송인 겸 웹툰작가 기안84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아내와 부부 예능에 출연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는데요. 

이시언은 “그냥 난 좋은 사람들이랑 재미있고 싶다. 사실 예능이 진짜 많이 들어온다. 정말로”라고 말했고 이에 기안84는 “형과 형수님을 부부 예능 출연자로 섭외하고 싶어하는 방송국 관계자들이 많다고 들었다. 내가 보기엔 하면 나쁠 게 없는데 형이 ‘내 마누라가 나를 통해 뜨는 게 싫다’면서 거절했다고 들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기안84가 “형수님이 예능을 나가는 건 연예인이라서 아니냐”고 질문하자 이시언은 “오디션을 통하라는 거다”라고 대답했는데요. 이에 기안84가 “누구한테 오디션을 보라는 거냐. 형한테 오디션을 보라는 거냐”고 재차 묻자 이시언은 “너나 잘해 그냥”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부부예능으로 쉽게 인지도를 쌓을 수 있었을텐데 이런 쉬운길보다는 연기자로서 스스로 발전해가는 길을 선택했다니 대단한데요. 당장의 유명세보다 지인들과의 행복한 일상을 더 소중히 생각하는 이시언 서지승 부부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응원합니다.